본문 바로가기
세금,경제 정보

벼룩시장 직업/일자리/채용정보/구인구직 사이트 총정리

by 꿀팁 모음 2021. 8.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룩시장 직업/일자리/채용정보/구인구직 사이트를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는가 많이 있습니다. 벼룩시장을 포함하여 20대들에게 유명한 알바몬, 알바천국부터 취준생들의 사람인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벼룩시장은 본인이 원하는 지역의 일자리를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이력서를 등록하고 입사지원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2.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3. 벼룩시장 종이 신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벼룩시장 채용 정보

 

 

생활밀착 일자리의 모든 것! - 벼룩시장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가 매일 10만개! Good Job, 벼룩시장

www.findjob.co.kr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채용 정보를 보시면  많은 회사들의 채용공고가 나와있습니다. 벼룩시장은 부산, 대구, 부천 등 다양한 지역의 구인 공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상단의 카테고리를 보시면 일자리 정보, 전문관, 브랜드관, 인재정보, 취업가이드 가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각 카테고리를 눌러서 세부 항목을 확인하시면 각 일자리별 분류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출처 : 벼룩시장 채용 정보

벼룩시장 일자리 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고 난 후, 왼쪽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 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 이미지처럼 일자리 정보를 여러분이 원하는 내용으로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 근처로 검색을 하시면 관심 있는 지역과 업직종을 선택하여 많은 일자리가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회사명 / 모집내용 / 근무시간 / 급여 등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모집공고를 클릭하면 해당 공고의 근무 상세 내용과 기업의 정보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출처 : 벼룩시장 채용 정보

 요즘은 대다수가 전자신문이지만, 어르신 분들은 인터넷이 어색해 옛날처럼 종이 신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벼룩시장 사이트에서는 이를 위해 옛날 종이신문 형태로 볼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심지역을 선택하고 오늘 일자뿐만 아니라, 지난 신문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인쇄를 누르면 신문처럼 인쇄가 되어 예전의 벼룩시장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벼룩시장 직업/일자리/채용정보/구인구직 사이트를 총정리해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최근 취업시장이 많이 악화되었습니다. 요즘같이 취업난이 심각할 때에는 채용사이트를 틈틈이 확인하여 많은 회사 공고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1.07.18 - [세금, 경제 정보] - 중장년층 일자리 정보/40대, 50대, 60대 일자리 구하기

 

중장년층 일자리 정보/40대,50대,60대 일자리 구하기

중장년층 일자리 정보/40대, 50대, 60대 일자리 구하기 오늘은 40 대상 분들에게 제공되는 정부지원 취업정책과 추천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명이 길어지는 이 시대 80세까지 일하기 위

withloveyo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