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금,경제 정보

손흥민 주급/몸값/연봉 순위 총정리

by 꿀팁 모음 2021. 8. 26.

손흥민1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손흥민 주급/몸값/연봉 순위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홋스퍼 FC의 축구선수로 우리나라 역대 최고의 공격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목차
1. 손흥민 토트넘과 2025년까지 계약 완료
2. 손흥민 주급 및 월급, 연봉, 시급 계산
3. 손흥민 몸값 TOP10 선수들과 비교

 

  손흥민 토트넘과 2025년까지 계약 완료

출처 : 손흥민 주급

손흥민 주급 2

 통산 280경기 중 107골 64도움을 기록하며 월드클래스의 반열에 든 손흥민은 이번 토트넘과의 재계약에서도 팀 내 최고 수준의 주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토트넘은 홈페이지를 통해 23일(한국시각) 손흥민 선수와의 재계약을 통해 2025년까지 함께하게되어 기쁘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 벌써 7년째 토트넘 선수 생활을 하고 있는 손흥민은  2015년부터 토트넘과 함께했으며 이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스타 해리 케인과 함께 어엿한 베테랑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레알마드리드,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등 최고의 클럽에서도 영입 오피셜이 많이 뜨며 계약기간 만료를 앞둔 손흥민 선수의 거취에 대해서 뜨거운 관심이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큰 대회 우승컵이 거의 없는 토트넘에서 손흥민이 잔류하여 많은 팬들이 아쉬워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앞으로 손흥민의 역할이 토트넘의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데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흥민 주급 및 월급,연봉, 시급 계산

출처 : 손흥민 주급 및 연봉

손흥민 주급3

 손흥민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 1800만 원)를 받을 것으로 알려지며 우리나라 축구선수로는 역대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봉으로 계산하면 약 960만 파운드(약 153억 원)에 이르며, 이는 국내 최고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프리미어리그 최고 수준의 연봉입니다. 시급으로 따지면 189만 원으로 거의 1~2시간에 성인 직장인들의 평균 월급을 버는 꼴입니다. 성인 직장인의 평균 100배 이상의 연봉을 수령한다고 보면 됩니다.

단위 금액
주급 3억 1800만(20만 파운드)
연봉 153억
월급 12억 8천만
시급 189만

 

손흥민 선수의 연봉을 데비 이후 표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손흥민 몸값 TOP10 선수들과 비교

출처 : 손흥민 연봉 및 주급

손흥민 주급4

 손흥민은 지난 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17골 10도움의 스탯으로 득점/도움 모두 상위 4위를 기록했습니다. 2020 시즌부터 두 시즌을 연속 두 자릿수 득점과 도움을 기록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EPL 연봉 주급 순위

 그렇다면 EPL 내의 TOP 스포츠 스타들의 주급 순위와 손흥민 선수의 주급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주급은 약 3억1800만원으로 탑 9인 앤서니 마샬의 주급에 조금 못 미치는 TOP 10에 견주는 주급을 받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과연 월드클래스라고 불려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손흥민 주급/몸값/연봉 순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2021.08.22 - [생활지식,꿀팁] - 손흥민 경기, 류현진 경기 무료 중계/스포티비 나우 무료 보기

 

손흥민 경기, 류현진 경기 무료 중계/스포티비 나우 무료 보기

 오늘은 손흥민 경기, 류현진 경기 중계/스포티비 나우 무료 보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청 하고 있는 스포츠채널은 가장 대표적으로 스포티비라고 할 수 있습

withloveyou.tistory.com

 

댓글